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청담 맛집] 구들 (11차림상 + 전통주 페어링) (다이닝 주점)

by bodi 2021. 9. 1.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식 한상차림 철판요리 전문점

맛있는 술과 음식이 있는 다이닝 주점 구들에 다녀왔어요 

구들은 건물 3층에 있어요 !

3층
철판요리 전문점 구들

메뉴판은 11차림상, 그리고 단품 메뉴로 이루어져있어요 

구들 메뉴판

그리고 술은 스파클링, 와인, 탁주, 증류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어요 :)

메인 상 셋팅은 아래처럼 되어있어요 모던하고 깔끔깔끔 !

바 테이블 앞에 여러 전통주가 종류별로 전시되어있어요 :)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저희는 한상차림 + 전통주 페어링 메뉴를 주문했어요 !

첫번째 전통주는 이화백주

처음먹어보는데 진짜 깔끔하더라구요..!

첫번째 음식  숙성회 !

두번째 음식 성게알 타파스 ! (이건 한입에 먹어야해요)

세번째 음식은 삼합육회 !

두번째 술은 솔송주인데 달달했어요 :)

철판요리의 첫번째 !

트러플 게살 계란말이 이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 다음 술은 김포예주 ! 향이 너무 좋았어요 

그 다음 메뉴는 잣크림 새우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 크리미한테 느끼하지않고 담백한 맛이예요 

그 다음 가리비 관자전

구들하면 이 사진을 많이 보셨을텐데 가리비가 부드럽고 소스가 맛있었어요 :) 

그 다음 술은 청명주

저는 술중에서는 이 청명주가 제일 맛있었어요 ! 목넘김이 깔끔하고 달달한 느낌 :)

청명주 전용 잔

그 다음 음식은 감자전 ! 속이 꽉찬 맛이었어요

그 다음 음식은 입가심 비빔국수

그 다음 술은 문경 바람 !

다음 요리와 페어링이 잘되는 향과 맛이었어요

메인 철판요리 고추장 닭구이 !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웠고, 고추장의 맛이 조화로웠어요 :)

그리고 구들의 시그니처 볶음국밥 !

볶음밥을 주시고, 우선 한스푼 볶음밥만 먹어보고 그 후에 육수를 부어주세요 ! 

그만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

마지막 디저트로는 깻잎 샤베트 !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구들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고

다른 차림밥상이나 오마카세에 비하면 가격도 혜자스러웠어요 :)

맛도 최고, 전통주와의 페어링도 완벽했다고 생각되네요

저처럼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에 함께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에 대한 설명, 전통주에 대한 설명도 너무 좋았어요 ^0^/

청담 맛집 구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