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청담 맛집] 벨뷰(Bellevue) (청담 와인바)

by bodi 2021. 9. 3.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청담 유명 라운지바 벨뷰에 다녀왔어요 !

토요일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는데 저희가 첫번째 손님이었어요

벨뷰 입구

입구 앞에 메뉴판이 있는데

샐러드, 파스타, 프라이, 리조또 등 메뉴가 다양했어요 !

그리고 에이드, 커피, 티의 음료 메뉴도 다양했어요 !

참고로 벨뷰는 오후에는 라운지바로 운영되기도해서 메뉴에 칵테일도 있어요 :)

13시에 오픈하고 22시에 마감해요 ! (카페, 런치, 디너)

입장을 하고나면 식물들이 있고 매장은 깔끔하게 구성되어있어요 !

좌측에 문이 하나 더있는데, 거긴 라운지바예요 !

저희는 수제소스로 만든 떡볶이 치즈 그라탕, 레몬 버터 파슬리를 이용한 파스타, 블루베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

음식 나오기전에 자색고구마칩을 주는데 이것 또한 너무 맛있었던...

가장 처음 나왔던 블루베리 에이드 ! 

꽃과 허브로 향이 좋았어요

그리고 레몬 버터 파슬리를 이용한 파스타가 나왔어요! 

레몬을 갈아서 만들어서인지 꾸덕한 느낌과 풍미가 좋았어요

그리고 수제소스로 만든 떡볶이 치즈 그라탕이 나왔어요! 

맵지도 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 그냥 무난한 편.

비주얼,,,

 

음식들의 조합이 좋았고 !

분위기있게 점심에 간단하게 먹기 좋은 곳 같아요 :) 

다음에는 라운지바도 가볼 예정입니다 !!! 

레몬 버터 파슬리를 이용한 파스타 가 진짜 맛있었어요

청담 벨뷰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