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청담 맛집] 웨이크앤베이크(WAKE&BAKE) (도산공원 맛집)

by bodi 2021. 9. 4.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청담 도산공원/압구정로데오 브런치 맛집 웨이크앤베이크에 다녀왔어요!

앞에 도착하면 네온사인이 있는 하와이안 느낌의 공간이 보이는데요

휴양하러 온 느낌도 나고 공간에 대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 

바깥에 메뉴판이 있는데 사진과 메뉴이름이 나와있고, 인기메뉴들만 게시해둔 것 같았어요 :)

브런치랑 베이커리까지 다 맛있어보이는 요리들뿐 !!

입구에 들어가면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보여져요 

자리에 착석하면 메뉴판이 있는데 종류는 다양했어요 ! 

샐러드, 플래터, 스테이크, 샌드위치, 리조또, 파스타, 피자 등 먹고싶은게 너무 많았던...

저희는 셋이가서 토마토부라타 샐러드, 깔라마리 루꼴라 리조또, 이탈리안 넛츠 피자, 실란트로 크림파스타,

커피(저먼초콜릿2, 예가체프 블렌딩1)를 시켰어요 !

웨이크앤베이크 메뉴

 

커피가 나오고  토마토부라타 샐러드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우선 커피는 저먼초콜릿 원두가 진짜 초콜릿향이 강해서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

예가체프는 흔히 즐겨드시는 맛이었구요 :)

저먼 초콜릿

그리고 웨이크앤베이크에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되었던 토마토부라타치즈 샐러드 !

가장 비싸기도했고, 독특하다고 소문을 들어서 시켜봤는데

진짜 너무 싱싱했고 샐러드 내에 재료들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따봉

 

토마토부라타 샐러드

치즈가 엄청 통통한 !!!

그 다음에 나왔던 메뉴는 깔라마리 루꼴라 리조또 !

이 음식도 맛있었는데 앞서 먹었던  토마토부라타 샐러드가 너무 강력했어요...!

무난무난 :)

깔라마리 루꼴라 리조또

그리고 다음 메뉴로는 이탈리안 넛츠 피자!!

이 피자도 진짜 맛있었어요 엄청 신선하고 맛의 조화가 뛰어났어요 :)

이탈리안 넛츠 피자

그리고 궁금해서 시켜봤던 실란트로 크림파스타 !

제가 생각보다 고수를 크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먹을 순 있었는데 엄청 맛있다고 느껴지진않았어요 :)

근데 같이간 지인들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고수가 들어갔기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한데 궁금하시면 드셔보는걸 추천 !

실란트로 크림파스타

 

 

그리고 먹고 내려와서 베이커리를 구경하고, 종류가 다양해서 여기서도 한참 고민했어요 !

고민끝에 고르곤졸라, 츄러스 크로아상, 화이트얼그레이 케이크, 까눌레를 포장해왔어요 :)

 

포장을 하면 박스에 담아주시는데 너무 귀염뽀짝해요 ! 

케이트는 여기에 !

개인적으로 화이트얼그레이 케이크랑 까눌레가 진짜 맛있었던 !!

휴양온 느낌이었던 웨이크앤베이크 ! 

도산공원 근처가게되면 꼭 방문하시기를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