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서울숲 맛집] 버거점프 (마미손이 차린 핑크햄버거집)

by bodi 2021. 6. 26.

안녕하세요 ! 

서울숲을 향하는 길에 신호등을 건너면 바로 보이는 마미손이 차린 햄버거집 버거점프 !

독특한 컨셉으로 서울숲 입장부터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저는 이번엔 두번째 방문으로, 이 집은 햄버거 뿐만 아니라 트러플 감자튀김으로도 유명해요 !

입간판부터 힙한 버거점프

입구쪽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요즘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먹어도 좋았겠다싶었어요 ! 

마미손이 쳐다보고있다

가게로 입장하면 벽에 마미손 관련 사진들이 여러장 붙어있어요

누가 마미손이 차린 가게 아니랄까봐...

마미손 월간 맥씸

들어가면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어서 메뉴판은 따로 보진 못했어요 

가장유명한 마미손버거 1, 2, 3 이런식으로 존재하고, 마미손버거만 빵이 분홍색이고 다른 버거들은 일반 버거와 색이 같아요 !

마미손버거1은 매운맛이고 핑크번+쇠고기패티130g+아메리칸치즈+로메인+마미손핫소스+토마토+산고추

마미손버거2는 핑크번+쇠고기패티130g+아메리카치즈+로메인+스모크BBQ소스+구운양파

마미손버거3는 핑크번+수비드 프라이드치킨 160g+양상추+어니언소스로 이루어져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닭고기가 더 좋아서 마미손버거3를 시켰고, 같이간 친구 두명은 맵찔이라 마미손버거2를 시켰어요

4000원을 추가하면 감튀랑 음료(콜라, 사이다)를 같이 준답니다 !!!! 

마미손버거2 둘, 마미손버거3 하나

음료는 여러 종류가 있고 참고로 제로콜라도 있다는 사실 !!! 

제로콜라 없는 햄버거집도 많은데 너무 기뻤답니다 :) 

 

음료부스 (제로콜라 존재)

 

한 쟁반에 같이 나오고, 각 버거마다 박스에 스티커로 어떤 버거인지 표시를 해줍니다 :)

마미손버거3

마미손버거3 닭고기 패티가 엄청 두툼해요 ! 

닭고기 패티 두툼

그리고 개인적으로 버거보다 맛있다고 생각되는 트러플오일 감자튀김 !

진짜 풍미가 가득해서 케챱없이 먹어도 맛있었다

트러플오일 감자튀김

마미손버거3, 트러플오일 감자튀김, 제로콜라 콜라보레이션!!!!!

마미손버거 세트

간만에 수제버거 맛있게 먹었어요 :)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트러플오일 감자튀김이 진짜 최고입니다 버거점프는 !

단품만 드시는 실수를 하지 않으시길

 

나가는 뒷문에 걸려있는 마미손복면

 

개성있는 매장이었고 간만에 맛있는 수제버거를 먹었네요 :) 

서울숲 가신다면 포장해서 돗자리깔고 숲에서 드셔도 좋을 듯 하네요 !

서울숲 수제버거 맛집 버거점프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