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강남 맛집] 아그라(인도요리 맛집) / SooSoo커피(수수커피)

by bodi 2021. 8. 1.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도음식이 먹고싶어서 강남에 인도요리 맛집 아그라와 커피가 맛있다고 소문난 SooSoo커피(수수커피)에 다녀왔어요 !

(역삼역에도 아그라가 있긴한데 N타워에 수수커피도 마시기위해 N타워점으로 !)

 

N타워 1층에서 지하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바로 앞에 아그라 매장이 있고 가게 내부는 어두운편이예요 ! 

아그라 매장 입구

평일에 가서 평일 한정메뉴인 BOMBAY SET(1인당 17,500)을 주문했어요!

탄투리 치킨, 커리, 클래식 난, 라이스, 드링크의 메뉴가 있고, 커리는 커리박스 안에 있는 메뉴 중 1개를 택할 수 있어요

저희 커플은 고아커리랑, 버터 치킨 마크니를 시켰답니당

평일 한정메뉴

그 외에 커플세트, 패밀리 세트 메뉴가 있어요 :) 

가장 처음에 음료를 가져다주시는데 저희는 라씨를 시켰는데, 숙성된 야쿠르트의 맛이였어요 톡톡 쏘는 맛이 인상깊었어요! (강추)

그리고 나왔던 탄두리 치킨 !

불을 붙여주시는데 불이 아래처럼 꺼질때쯤부터 먹으면 된다고해요

닭가슴살 부위랑 닭다리 부위 이렇게 두덩이로 나와서 저는 닭가슴살 부위를 먹었어요 ! 

탄두리 치킨
먹으면 될 시점

그 다음에 커리와 난을 가져다주시는데 저희는 난 한장은 갈릭 하나는 허니버터로 차액을 내고 추가했어요 !

커리와 난
허니버터 + 갈릭 난

그리고 밥은 강황밥을 가져다주셔서 난과 커리를 같이 먹기도하고 밥이랑 커리랑 같이 먹을 수 있어요 !

개인적으로 고아커리보다 버터 치킨 마크니가 더 맛있었어요 ! 

아그라에서 SNS 공유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하시고 난 또는 음료 서비스 받아보세요 ! :)

완전 싹싹 남김없이 배부르게 먹고 나온 아그라 ! 기대안하고 갔는데 만족스러웠어요 :)

인도음식이 생각나면 강남역 또는 역삼역 아그라 강추입니다 !! 


 

배부르게 먹고 올라와서 커피로 맛있다고 소문난 수수커피를 방문했어요 ! 

수수커피

다양한 종류의 원두로 핸드드립도 있고 원두도 판매해요

아그라에서 배터지게 먹어서 베이커리는 과감히 생략했어요 

근데 너무 맛있어보인다는...

수수커피 베이커리

입가심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기다리면서 매장 내부를 둘러봤는데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였어요 

SSC(Sso Sso Coffee)

아메리카노에는 고소한 원두와 산미있는 원두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고소한 원두를 좋아해서 고소한걸로 했는데 맛이 엄청 부드럽고 목 넘김이 깔끔했어요

확실히 원두의 맛이 좋았어요 ! 

 

생각날 것 같은 원두의 맛이였어요! 조만간 또 방문할 것 같은 ....

두 곳 다 만족 ! :)

강남역 근처 맛집으로 아그라, 커피 맛집은 수수커피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