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평택 맛집] 이차돌 평택 법원점

by bodi 2021. 6. 19.

안녕하세요 ! 

날씨가 너무 좋아서 뭘 먹지 고민하다가 오늘은 평택 법원 근처에 이차돌에 다녀왔어요! 

고기랑 쫄면이 땡기는날.. ㅎㅎ 가게 앞에 도착했더니 팻말로 점심 세트와 저녁 세트 그리고 어떤 메뉴가 있는지가 딱 보였어요!

이차돌 가게 앞 세트 팻말들

 

이차돌 점심세트, 저녁세트

 

너무 덥고 배고파서 호다닥 입장했어요! 

아래 세트는 평일, 주말 상관없이 다 가능하다고 하셔서

세트를 먹을지 단품으로 여러 개를 시켜서 먹을지 고민하다가 엄마랑 저는 단품을 시키기로 했어요 ^_^

커플세트, 우정세트, 패밀리세트 (주말 가능)

메뉴판을 보면 차돌박이, 2차돌, 차돌 삼겹 등 종류가 다양했고 가격도 착한 편이었어요

2차돌이 강력추천으로 적혀있어서 고민하다가 2차돌로 시켜보았어요 :) 

이차돌 고기류

그냥 차돌박이와 2차돌, 차돌 삼겹의 차이는 

2차돌이 그냥 차돌박이 + 차돌 삼겹이었어요...! (어쩐지 강력 추천인 이유가 있었던)

두 가지의 맛을 다 즐겨보고자 2차돌을 선택한 건 아주 좋은 선택이었어요 

2차돌(차돌박이 + 차돌삼겹)

차돌박이 말고도 부챗살 스테이크도 있었고, 특수안창, 꽃갈비살 등 다양한 비프종류가 많았어요 

(다음에는 부채살 스테이크 먹어야지)

그리고 이차돌에서 유명한 이된장!

하도 맛있다고 들어서 궁금했던 찰나에 이된장과 쫄면(순한맛)도 같이 시켜보았어요 !

쫄면도 먹을것이기 때문에 공기밥은 별도로 1개만 시켜서 엄마랑 나눠먹었어요

(쫄면 가격 너무 착해)

게장 밥 구이 또는 돌초밥에 차돌 싸서 먹으면 (당연히) 맛있을 것 같다.

사이드 메뉴표

이외에도 사이드로 물쫄면 뚝배기 스파게티, 차돌라면 등 맛있어보이는 종류들이 많았어요

먹고 배고프면 더먹어야지 생각했던(뚝배기 스파게티 맛 궁금하다..)

다양한 사이드메뉴

 

그리고 이차돌의 시그니처인 마약육회 !!!!

이것도 먹어볼까했는데 엄마가 안좋아하셔서 참았다는.. 다음에는 먹어보겠어...

전라도랑 경상도랑 두 가지 방식이 존재합니다 !

마약 육회 종류는 두 가지

그리고 아래는 평일만 가능한 세트 메뉴 !

가격이 확실히 저렴하고 액기스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주문가능시간은 평일(공휴일 제외) AM 11:30 ~ PM 15 : 00

딱 회사 점심시간에만 가능하다는 내용 

평일 점심에만 가능한 런치메뉴

 

자 이제 음식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꽈나 !!!!

2차돌 2인분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차돌박이 + 차돌삼겹의 조화로움이 보여진다

2차돌 2인분 2지롱~~

금방 익어서 구우면서 먹으면서 구우면서 먹으면서 촬영 !

현재 상태에서 조금 더 익혀서 먹으면 더 맛있다 돌초밥 시켜서 초밥으로 먹어도 맛있을 듯 하였다.

(쫄면이랑 찌개에 올인하여 초밥은 과감히 생략했다)

2차돌 굽다가 한 컷

차돌 굽는 중에 나왔던 쫄면(순한맛) !

엄마가 매운걸 못드셔서 순한맛으로 시켰는데 안맵고 맛있다고 해주셨다.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 맛이 느껴졌다.

근접샷

 

폰카로 찍어서 그런지 긴화면으로 잡히네 ㅠㅅㅠ

진짜 진하고 맛있었던 이된장 ! 

사람들이 왜 극찬하는지 알 것 같았다

이차돌가면 이된장은 필수!!!!!

 

 

 

엄마랑 배부르게 먹고 나왔다 !!!!

커플끼리가면 커플세트가 적당할 것 같다 :)

이차돌 평택 법원점 만족 

위치는 법원 바로 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