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제주 맛집] 협재해녀의집 / 오설록(제주 녹차)

by bodi 2021. 9. 15.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 해녀가 직접 잡은 해산물 맛집 협재해녀의집, 녹차 맛집 오설록에 다녀왔어요!

제주 해녀가 직접 잡았다는걸로 유명한 협재 해녀의 집을 방문했어요 ! 

입장하면 QR체크하는 곳이 있고 키오스크에서 음식을 주문하면됩니다 :)

저희는 세트 3번 모듬 해산물(소) + 해물라면 (39,000)을 주문했어요 !

제주에서 유명한 감귤 막걸리, 땅콩주 등 다양한 술과 음료가 구비되어있었어요 

그 외에 꿀, 핸드크림도 판매할 수 있는 매대가 있기도 했어요

기대하고 기대하면 세트3번 음식 등장 !

엄청 싱싱했고 깊은 맛이 나서 좋았어요 ! 특히 라면은 정말 깊은 해물라면 맛이었어요 :)

둘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후식을 먹으로 떠났어요 ! 


바로 녹차의 성지 제주 오설록!!!

오설록 인증샷으로 유명한 녹차오프레도 모형이 입구에 있어요 :)

입장하면 오설록 티뮤지엄에 대한 간략한 내용들이 있답니다 :)

 

가장 흥미로웠던건 차의 종류와 분류방법

최근 티를 많이 즐기면서 다양한 종류를 먹어보고있는데 이런 차이가 있는걸 처음 알았어요 !

이제 메뉴를 고를 차례 ! 

세트로 있고 단품도 있는데 고민하다가 단품으로...!

저희는 녹차 오프레도, 한라봉 오프레도를 시켰고,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오설록 티뮤지엄을 구경했어요 :) 

다양한 티 종류와 녹차 관련 간식들까지 !!! 살까말까 계속 고민했던...

드디어 등장한 녹차 오프레도 / 한라봉 오프레도 !

녹차는 역시나 이전에 먹었던 진한 녹차의 향과 맛이 여전했고 !

한라봉 오프레도는 상큼했고 과즙의 향이 좋았어요 :)

10분컷으로 순삭하고 밖을 조금 걷기로 했어요 

푸릇푸릇 예뻤던 녹차밭

여유롭게 걷기 좋았던 오설록 !

또 먹고싶네요..

제주도 가면 협재 해녀의집에서 점심먹고 오설록에서 디저트먹는 루트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

두 장소 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