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청담 맛집] 에빠뉘(epanoui) (청담 파인다이닝)

by bodi 2021. 9. 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청담, 강남, 선릉 맛집 에빠뉘(epanoui)에 다녀왔어요!

에빠뉘는 3층에 위치해있고, 러비, 쿠루미와 같은 건물이며 길을 헤매지않게 앞에 표지판이 있었어요 !

엘베타고 3층으로 !!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작은편이었어요!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 

창가 자리에 앉아서 초록초록 나무들이 보여져서 좋았어요 :)

친절하게 테이블에 마스크를 넣을 수 있는 봉투와 손소독제가 올려져있었어요 

자, 이제 본격적인 메뉴판을 보면 !

처음에 가게 이름이 에빠뉘일까 궁금했는데

피어오르다 라는 뜻이었어요 !

메뉴는 심플합니다 !

런치/디너 2가지로 나뉘어져있고, 저희는 런치에 갔기 때문에 런치메뉴로 시켰어요 :)

 

[런치 메뉴]

  • 컬리플라워 무스와 파마산 크럼블
  • 가리비관자
  • 오늘의 생선 - 랍스터 오픈 라비올리
  • 오리 가슴살 or 우채끝등심(완두퓨레)
  • 레몬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 로쉐 초콜릿, 머랭-젤리 / 커피 

첫 메뉴는 ! 컬리플라워 무스와 파마산 크럼블

그리고 나온 식전빵 ! 

진짜 맛있었어요 갓나온 빵의 느낌

두번째 음식은 가리비관자 !

세번째 요리는 오늘의 생선 랍스터 오픈 라비올리 !

요거 맛있었어요 :) 

하지만 랍스터는 따로 추가해야한다는...

그리고 셋이가서 둘은 오리 가슴살 / 한 명은 우채끝등심(완두퓨레)으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

두 가지 맛 다 즐기기위해!

오리가슴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굽기도 적당했구요 

우채 끝등심! 이건 완두퓨레가 맛있었어요 :)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 ! 

레몬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깔끔하게 입가심할 수 있었어요 상콤달콤 

(아쉬웠던건 접시가 너무 환공포증을 불러일으키는 부분..)

 

그리고 로쉐 초콜릿, 머랭과 젤리, 아이스아메리카노 

초콜렛이 진짜 맛있었고, 밑에 깔려있는 설탕도 오독오독 씹어먹으면서 즐겼답니다 !

꽤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디너는 어떤지 모르지만 좋아하는 사람들과 런치에 가서 즐기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청담 맛집 에빠뉘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