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제주 맛집] 올래국수(고기국수 맛집) / 북살롱아미고 (서점/북카페)

by bodi 2021. 9. 14.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감성 북카페 북살롱 아미고에 다녀왔어요!

올래국수는 본점, 서귀포점 두 곳이 있는데 저는 서귀포점으로 다녀왔어요 !

입장해서 QR체크하고 자리에 앉으면 메뉴가 보이는데, 메뉴는 심플하게 고기국수, 감자물만두 두 가지만 있답니다 :)

저희는 이따 후식을 먹으러 갈 예정이라서 고기국수만 주문했어요 ! 

10분정도 얘기하면서 기다리고나면 뽀얀국물에 깨, 고춧가루를 얹고 고기를 넣은 국수가 나옵니다 :)

잘 섞어서 고기랑 한입하면 !!! 너무 맛있습니다..

고기국물의 구수함과 고기의 식감이 국수와 잘 어울렸어요 :)

김치도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가는중이었는데, 점원분이 센스있게 더 드릴까요? 하시면서 김치를 더 가져다주셨어요 !

그리고 제가 육수파라서 국수보다 육수 위주로 먹고있는데 육수를 다먹어가니까

점원분께서 육수를 더 주셨어요 ! 

이번에는 아무것도 첨가되지않은 뽀얀국물이었는데 진짜 진하니 맛있더라구요 :) 

기대안하고 갔는데 만족 만족 대만족 !


고기국수를 먹고 방문한 곳은 북카페 북살롱이마고 !

완전 넓은 딱봐도 여유로워보이는 공간 !

입장한 순간부터 여러종류의 책이 있었고 분위기는 자유로움이 가득한 느낌을 받았어요 :)

방문하려는분들은 수요일, 목요일은 휴무니까 다른날에 방문해주세요 ! :)

음료 주문하는곳에는 살롱 멤버쉽 관련된 내용이 있어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답니다! (5000원)

책읽기 너무 좋은 공간이었어요 :)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 만족스러웠던 북카페!

제주도 방문시 꼭 가보시길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