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제주 맛집] 호자(HOJA) / 투썸플레이스(오션 뷰 카페)

by bodi 2021. 9. 18.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 동부 돈가스 맛집 호자(HOJA)

제주 오션뷰 투썸플레이스 루마인점에 다녀왔어요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한다는 연돈...

테이블링에서 예약을 다 실패하여 다른 돈가스집 없나 찾아봤는데

동부쪽 돈가스로는 호자가 유명하더라구요  :)

유명한 흑돼지돈가스 그리고 즉석샌드위치도 판매해요 !

입장해서 QR을 하고 메뉴를 봤는데

돈까스, 샌드위치, 음료의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고민하다가 등심, 치즈 이렇게 2개의 메뉴를 주문했어요 !

계산하는곳 앞에 귀염뽀짝한 호자 미니어처

물은 셀프로 알아서 떠서 마셔야하고, 소금은 따로 접시에 덜어먹어야해요 

가게 내부는 심플 모던한 분위기 !

조금 기다리니 등심돈가스가 먼저 나왔어요 !

엄청 바삭하고 하나도 눅눅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

양배추도 신선

그리고 치즈돈가스!!!

여섯덩이가 나왔는데 치즈가 듬뿍 담겨있었어요

영롱한 치즈의 자태...

한입 베어물면 치즈가 흘러내리는...!

하나도 안느끼하고 어떤 치즈 돈가스보다 맛있었어요 :)


 

다 먹고 커피를 마시러 오션뷰 카페를 찾다가 투썸플레이스를 발견했어요 !

숙소와 같이 운영되는 것 처럼 보였어요

날씨가 조금 어둑하고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그것또한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

커피두잔에 제주도 느낌을 살리고자 청귤무스케이크를 먹었어요

바다가 보이는 여유로운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덕분에 커피마시면서 일도 잘하고 갑니다 !

두 장소 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