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평택 맛집] 미태리 (평택 시내 맛집)

by bodi 2021. 9.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시내 파스타 맛집 미태리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평택 터미널 앞에 있고 봉구스 밥버거 옆에 있어요 !

입장하면 키오스크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어요

메뉴는 파스타, 피자, 그라탕 등이 있고 토마토 해장 짬뽕 파스타가 맛있다고하여 저는 그걸 먹기위해 방문했어요 !

참고로 올데이 세트가 있는데 피자도 드실거면 저게 더 합리적이라서 저걸로 주문했답니다 :)

저희는 올데이세트로 토마토해장짬뽕파스타, 양송이크림파스타, 바삭한 고르곤졸라피자, 한라봉에이드를 주문했어요 !

추가로 맥주에 대한 정보도 아래에 있답니다 !

음식을 주문하고 자리를 잡고 가게를 둘러보니, 4인씩 앉을 수 있는 식탁 4개와, 혼자서도 앉을 수 있는 탁상이 배치되어있었어요 !

그리고 셀프바 !

피클과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가 있고 각자 먹을만큼 덜어가기 !

첫번째 나온 음식은 토마토해장짬뽕파스타

얼큰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 

해산물과의 조화가 어우러졌고, 새우도 통통하고 소스가 잘 베어져있었어요

왜 사람들이 추천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

두번째 나온 메뉴는 양송이크림파스타

이 메뉴도 적당히 부드럽고 적당히 느끼해서 좋았어요 !

진짜 맛에 비해서 가격이 착한 느낌 가성비 굿 !!!

그 다음에 한라봉에이드가 나왔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바삭한 고르곤졸라피자 등장 !

진짜 바삭바삭하고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

평택 시내 맛집 미태리 ! 

보니까 체인인 것 같더라구요 ㅎㅎ

가성비, 가격 둘 다 잡고 싶으면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