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음식점

[제주 맛집] 위즈 피자(통마늘 흑돼지 피자) / 해월정(보말 칼국수)

by bodi 2021. 9.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 제주여행의 글을 추가로 올려보려해요 :)

마지막날 공항근처에 있다가 방문했던 위즈피자!

맛있고 특이하다는 소리를 들어서 한번 가려고 여행전부터 계획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가봤네요 



가게는 다 돌로 만들어져있었고 큰 창문들로 심플하게 구성되어있었어요 !

약간 하와이안 느낌도 ㅎㅎ

가게를 들어와서 메뉴판을 보았어요

위즈피자(2가지 피자 선택 반반)는 10인치가 안되서 12인치는 약간 많을 것 같아서

저희는 땅콩쉬림프랑 고민하다가 흑마늘 통돼지 10인치를 시켰어요 ! (너무 아쉽..)

그리고 제로콜라도 시켰는데 원래 일반 피자집에는 제로관련 음료가 없는데 여기는 있어서 좋았어요 :)

그리고 술은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수제맥주로 위즈라거, 위즈 바이젠이 있었는데 위즈피자 자체에서 만든 맥주인 것 같더라구요 ㅎㅎ

디자인도 너무 귀염뽀짝했던 :)

가게가 너무 힙해요 !!! 

1층은 주문받고, 피자를 만드는 곳이라 매장 내에서 먹으려면 2층에서 먹어야해요 !

올라가는 길도 다 돌로 구성되어있는 !! 

넓은 테이블과 창가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저희는 넓은 테이블에 앉았고 위즈피자의 로고인 W 마저 힙한 느낌 !

물티슈도 너무 귀염뽀짝하지않나요? ㅎㅎ

기다리던 메뉴 등장 ! 

피자를 한개의 쟁반에, 나머지 콜라, 접시, 소스를 또다른 쟁반에 주셔서

둘이 오셨으면 둘 다 내려가서 받아와야해요 !

통마늘 흑돼지 피자의 영롱한 자태

고기 가득 마늘 가득 ! 고기의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깻잎과 마늘이 잡아줬어요 !

치즈도 가득하고, 고기가 들었지만 토마토 소스가 없는 피자는 처음 먹어봐서 특이했어요 !

짱맛있어요 !!!!

특히 위 소스들이 진짜 진하고 맛있었어요

위즈피자 또 가고싶네요

다음에 가면 12인치를 꼭 먹어보겠어 !!!

강추!!!!


그리고 점심에 방문한 해월정 

맛있는 녀석들이 방문했다고 적혀져있었어요

저희는 보말칼국수를 먹으러 간건데,

직원분이 자꾸 보말죽도 먹으라고 맛있다고 하셔서 조금 불편했던...

그래서 보말칼국수랑 성게보말칼국수 이렇게 시키려했는데 큰 양동이에 나와서 안된다고 하셔서

그럼 보말칼국수 2개에 고명으로 성게 1번 추가하면 안되냐고 했더니 그것도 안된다고,,,

그럼 고명추가가 왜 있는건지 이해할 수 없었던..

계속 보말죽이 맛있는 집이라며 보말죽이랑 보말칼국수 시키라고 권유를 하셨지만

저희는 보말칼국수가 먹고싶어서 간거였기 때문에 보말칼국수 2인분을 시켰어요 (참고로 죽 별로 안좋아함)

밑반찬은 김치, 흰무말랭이, 콩나물 이렇게 나왔고,

이렇게 나오는데 한번 끓으면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끓고 맛보니 맛은 쏘쏘했어요 !

이렇게 피자와 칼국수룰 먹었는데

위즈피자는 정말 처음먹어보는 맛에 힙한 분위기가 좋았고,

해월정 보말칼국수집은 그냥 쏘쏘한 맛이었어요 ! 

다른 로컬 보말칼국수집이 더 맛있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

제주도 가면 위즈피자는 꼭 가보시길 강추!!!!!!!!